티스토리 뷰
목차
발리 꾸따는 공항과 가까운 거리의 지역이라 여행 첫날 또는 마지막날이나 발리 단기여행자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발리의 비치 해변라인으로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고 비치클럽, 서핑으로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꾸따, 스미냑, 짱구 세 지역은 이동거리가 비교적 가까워서 함께 여행일정을 잡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꾸따, 짱구, 스미냑 가볼 만한 여행지와 관광할만한 것들 몇 가지 추천드립니다.
꾸따여행 추천
발리 꾸따 여행코스로 가볼 만한 곳
- 꾸따비치
- 초급자 서핑
- 비치워크 쇼핑몰
- 꾸따 미술 시장
꾸따 비치는 발리섬의 남서부 해안에 위차하고 있어 석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 일 년 내낸 일광욕, 서핑, 수영, 해변축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꾸따 비치의 파도는 파도가 높지 않은 편이라 초급자가 서핑을 경험하기 좋은 곳으로 초급 강습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초급 서핑 강습 가격은 1시간에 150K 루피아로 약 13,000원이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꾸따는 초급 서핑으로 유명하고 중급, 고급 서핑은 짱구에서 많이 합니다.
꾸따의 주요 해변 도로인 잘란 카르티카 플라자와 잘란 판타이 곳곳에 리조트, 호텔, 오락장소, 상점 및 여러 레스토랑과 비치바가 있습니다.
비치워크 쇼핑몰과 다채로운 꾸따 미술 시장에서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스미냑여행 추천
발리 스미냑 여행코스로 가볼 만한 곳
- 빈땅마켓
- 스미냑 스퀘어 쇼핑센터
빈땅마켓은 기념품, 음식, 간식, 과일, 생필품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스미냑 스케어는 쇼핑센터로 꾸따의 비치워크 쇼핑몰과 비슷하지만 조금 더 고급진 쇼핑몰이라고 생각됩니다.
짱구여행 추천
발리 짱구 여행코스로 가볼 만한 곳
- 비치클럽
- LOVE ANCHOR마켓
짱구는 최근 뜨고 있는 핫플 여행지로 꼽히고 있습니다.
유명한 비치클럽이 있는 곳으로 짱구와 스미냑 중간쯤에 있는 핀스비치클럽이 가장 핫하고 유명한 곳입니다.
발리 비치클럽
발리 핀스비치클럽은 입장료가 없고, 테이블마다 각각의 미니엄 차지가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부담 없이 구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피아워로 7시 ~ 9시에는 1+1 음료를 먹을 수 있기도 합니다.
발리 핀스 클럽 이용방법과 꿀팁이 가득한 포스팅은 아래 버튼으로 볼 수 있습니다.
LOVE ANCHOR마켓
예능 프로 지락실에서 나왔던 곳으로 여러 가지 아기자기한 소품과 기념품을 판매하는 마켓입니다.
가볍게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흥정은 필수입니다.
흥정의 TIP : 상인이 제시하는 물건 값의 절반 가격에 흥정을 시작해서 합의점을 찾는 겁니다. ㅎㅎㅎ